안녕하세요

 

지난 4월에 에버탑 8800gt 화면 깨님관련하여 수리 의뢰 및 완료하였으나

 

최근 동일 불량(화면깨짐)이 다시 발생하였습니다.

 

기존 수리제품에 대한 AS기간이 있는지 궁금하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알엔시스템 2022.12.29 14819
공지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알엔시스템 2022.06.06 21790
공지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알엔시스템 2017.09.19 68499
» 에버탑 8800GT 그래픽카드 수리 후 동일불량 재발생 문의 [1] 김재현 2012.07.31 2237
3883 도시바 노트북 수리 문의 입니다. [1] secret Kevin 2012.07.30 1
3882 노트북 그래픽카드문제 [1] 도롱이 2012.07.30 2655
3881 기가바이트 GTX560Ti 수리를 할려고 합니다. [1] 허동진 2012.07.28 3205
3880 수리 보냈습니다. [1] secret Elfriede 2012.07.27 2
3879 A300 입금계좌입니다 [1] secret 김영준 2012.07.27 3
3878 그래픽카드가 깨져요 [1] 오상후 2012.07.27 2154
3877 수리 보냈습니다. [1] sss 2012.07.27 2131
3876 택배도착햇습니다. [1] 손영호 2012.07.26 2154
3875 수리보냈습니다 [1] secret 이종현 2012.07.27 1
3874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는거였어요? [1] 토담 2012.07.26 2143
3873 입금완료했습니다. [1] secret 토담 2012.07.25 2
3872 수리문의 [1] secret 동이 2012.07.24 1
3871 택배보냈어요~ [1] secret 토담 2012.07.24 2
3870 HD4850 그래픽카드 깨짐 [1] 허준영 2012.07.24 2560
3869 8800gt,모니터 수리 문의 [1] 김세형 2012.07.23 2171
3868 Intel hd 3000이 내장 된 노트북을 사용 중인데... 조성래 2012.07.23 2327
3867 HP 노트북 (dv2000 시리즈) 화면분할 현상 [1] 주기남 2012.07.23 2566
3866 택배 보냈습니다 [1] secret 손영호 2012.07.23 9
3865 도시바 A200 부팅문제 [1] 토담 2012.07.23 2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