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4 00:19
안녕하세요~!
유니텍 HD 4850 VF1000 디아블로3 실행후 2~5 초후에 그래픽에 줄이 생기면서 화면이 깨지네요~!
다른건 실행을 해도 게임은 잘됩니다(wow) 디아블로만 실행시키면 화면이 깨지네요~! 그래픽카드
온도가 47도 정도만 되도 다운 되어 버리네요 수리 가능할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19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0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499 |
| 3884 | 에버탑 8800GT 그래픽카드 수리 후 동일불량 재발생 문의 [1] | 김재현 | 2012.07.31 | 2237 |
| 3883 |
도시바 노트북 수리 문의 입니다.
[1] | Kevin | 2012.07.30 | 1 |
| 3882 | 노트북 그래픽카드문제 [1] | 도롱이 | 2012.07.30 | 2655 |
| 3881 | 기가바이트 GTX560Ti 수리를 할려고 합니다. [1] | 허동진 | 2012.07.28 | 3205 |
| 3880 |
수리 보냈습니다.
[1] | Elfriede | 2012.07.27 | 2 |
| 3879 |
A300 입금계좌입니다
[1] | 김영준 | 2012.07.27 | 3 |
| 3878 | 그래픽카드가 깨져요 [1] | 오상후 | 2012.07.27 | 2154 |
| 3877 | 수리 보냈습니다. [1] | sss | 2012.07.27 | 2131 |
| 3876 | 택배도착햇습니다. [1] | 손영호 | 2012.07.26 | 2154 |
| 3875 |
수리보냈습니다
[1] | 이종현 | 2012.07.27 | 1 |
| 3874 |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는거였어요? [1] | 토담 | 2012.07.26 | 2143 |
| 3873 |
입금완료했습니다.
[1] | 토담 | 2012.07.25 | 2 |
| 3872 |
수리문의
[1] | 동이 | 2012.07.24 | 1 |
| 3871 |
택배보냈어요~
[1] | 토담 | 2012.07.24 | 2 |
| » | HD4850 그래픽카드 깨짐 [1] | 허준영 | 2012.07.24 | 2560 |
| 3869 | 8800gt,모니터 수리 문의 [1] | 김세형 | 2012.07.23 | 2171 |
| 3868 | Intel hd 3000이 내장 된 노트북을 사용 중인데... | 조성래 | 2012.07.23 | 2327 |
| 3867 | HP 노트북 (dv2000 시리즈) 화면분할 현상 [1] | 주기남 | 2012.07.23 | 2566 |
| 3866 |
택배 보냈습니다
[1] | 손영호 | 2012.07.23 | 9 |
| 3865 | 도시바 A200 부팅문제 [1] | 토담 | 2012.07.23 | 2736 |
hd4850 그래픽카드수리 문의 감사합니다.
정확한 수리가능여부는 입고후 점검을 해보아야 알수 있지만
디아블로3 게임시만 깨지는 증상의 경우 수리가 되지 않을수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입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