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3 20:12
그래픽 카드 증상은 화면 깨지면서 나오다 컴퓨터가 다운되버립니다
모니터는 전원 버튼이 잘 안눌리는 증상입니다
모니터는 간단할거 같은데
그래픽카드 수리가 가능한지 궁금하며 수리되면 대충 가격대가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21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2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502 |
| 3884 | 에버탑 8800GT 그래픽카드 수리 후 동일불량 재발생 문의 [1] | 김재현 | 2012.07.31 | 2237 |
| 3883 |
도시바 노트북 수리 문의 입니다.
[1] | Kevin | 2012.07.30 | 1 |
| 3882 | 노트북 그래픽카드문제 [1] | 도롱이 | 2012.07.30 | 2656 |
| 3881 | 기가바이트 GTX560Ti 수리를 할려고 합니다. [1] | 허동진 | 2012.07.28 | 3205 |
| 3880 |
수리 보냈습니다.
[1] | Elfriede | 2012.07.27 | 2 |
| 3879 |
A300 입금계좌입니다
[1] | 김영준 | 2012.07.27 | 3 |
| 3878 | 그래픽카드가 깨져요 [1] | 오상후 | 2012.07.27 | 2154 |
| 3877 | 수리 보냈습니다. [1] | sss | 2012.07.27 | 2131 |
| 3876 | 택배도착햇습니다. [1] | 손영호 | 2012.07.26 | 2154 |
| 3875 |
수리보냈습니다
[1] | 이종현 | 2012.07.27 | 1 |
| 3874 |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는거였어요? [1] | 토담 | 2012.07.26 | 2143 |
| 3873 |
입금완료했습니다.
[1] | 토담 | 2012.07.25 | 2 |
| 3872 |
수리문의
[1] | 동이 | 2012.07.24 | 1 |
| 3871 |
택배보냈어요~
[1] | 토담 | 2012.07.24 | 2 |
| 3870 | HD4850 그래픽카드 깨짐 [1] | 허준영 | 2012.07.24 | 2560 |
| » | 8800gt,모니터 수리 문의 [1] | 김세형 | 2012.07.23 | 2171 |
| 3868 | Intel hd 3000이 내장 된 노트북을 사용 중인데... | 조성래 | 2012.07.23 | 2327 |
| 3867 | HP 노트북 (dv2000 시리즈) 화면분할 현상 [1] | 주기남 | 2012.07.23 | 2566 |
| 3866 |
택배 보냈습니다
[1] | 손영호 | 2012.07.23 | 9 |
| 3865 | 도시바 A200 부팅문제 [1] | 토담 | 2012.07.23 | 2736 |
8800gt 그래픽카드수리 문의 감사합니다.
정확한 수리가능여부는 점검을 해보아야 알수 있으므로
입고하여 주시면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lcd 모니터의 경우는 직접방문외에는 택배접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