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01 17:32
안녕하세요.
자동차 계기판에 들어가는 메인 IC칩이 망가져서 칩만 따로 구매해 자가 수리를 시도했는데
실패했습니다. 칩 다리보다 두꺼운 인두로 조잡하게 납땜질을 하다가 기판도 상당히 긁어버렸습니다.
PCB에서 패드가 떨어져나간 부분이 4~5군데 정도 되는데 혹시 수리가 가능할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견적이 얼마정도 나올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486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441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118 |
| 2175 | rex블랙라벨gts250그래픽카드 수리문의 [1] | 후니 | 2016.03.20 | 760 |
| 2174 | 노트북 LG 업그레이드 [1] | 김태강 | 2016.03.20 | 730 |
| 2173 | 오픈패널 [1] | 박재영 | 2016.03.21 | 543 |
| 2172 |
문의요
[1] | ㅇㅇ | 2016.03.22 | 6 |
| 2171 |
이것도 수리 가능 한가요?
[1] | 라이브 | 2016.03.23 | 3 |
| 2170 | gtx560 수리견적이 얼마나 나올까요?? [1] | 김한호 | 2016.03.23 | 551 |
| 2169 | gtx 560ti 수리비용문의요~ [3] | 채권재 | 2016.03.24 | 474 |
| 2168 | 수리요 [1] | ㅇㅇ | 2016.03.24 | 451 |
| 2167 | gtx560ti 수리견적 여쭙니다 [1] | 이해인 | 2016.03.24 | 1000 |
| 2166 | msi n260gtx 수리가능할까요? [1] | 고쳐줘요 | 2016.03.26 | 463 |
| 2165 |
노트북 수리
[1] | 이하늘이 | 2016.03.27 | 1 |
| 2164 |
teclast x80hd 액정수리가능한가요?
[1] | 박지선 | 2016.03.28 | 1 |
| 2163 |
teclast x80hd 액정수리가능한가요?
[1] | 박지선 | 2016.03.28 | 1 |
| 2162 |
LG모니터(M2380D) 백화현상 수리견적 요청드립니다.
[3] | 최종구 | 2016.03.28 | 1464 |
| 2161 | msi s30 화면어두움현상입니다. [1] | 정찬우 | 2016.03.29 | 943 |
| 2160 |
hd 7850
[1] | 김남선 | 2016.03.31 | 2 |
| 2159 | 그래픽카드 수리 문의 [1] | 정희남 | 2016.03.31 | 436 |
| 2158 | 그래픽카드 연결시 전원 [1] | 박정호 | 2016.03.31 | 776 |
| 2157 | 그래픽카드 수리 [1] | 박정호 | 2016.04.01 | 469 |
| » |
안녕하세요. 자동차 계기판 IC칩 교체 문의합니다.
[4] | 나경환 | 2016.04.01 | 1627 |
네.. 고객님
손상이 없는 상태였다면 3~4만원정도의 수리비용이 청구될 작업입니다.
PCB패턴복구는 훼손상태나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므로 입고후 정확한 금액을 알수있습니다.
교체하실 IC도 신품으로 함께보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