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택배로 보냈습니다

2009.01.16 12:25

류정훈 조회 수:9017

전에 문의드린8600gt구요

체스판 무늬 나오는 겁니다(확대나 축소하면 안 나오고요)

같이 들어있는 메모장은 제가 그냥 드리는 겁니다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알엔시스템 2022.12.29 14486
공지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알엔시스템 2022.06.06 21444
공지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알엔시스템 2017.09.19 68119
395 zotac 8800gtx amp 버전 수리 가능여부 문의드립니다. [1] 편인덕 2009.02.20 5732
394 LCD모니터 수리 문의 질문입니다. [1] 양병욱 2009.02.19 7802
393 우선 감사합니다 [1] 양병욱 2009.02.19 6090
392 9600gt 문의드립니다 [1] 손중희 2009.02.19 6639
391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1] 정성욱 2009.02.19 5156
390 수리진행 상황 궁금합니다. [1] 방규혁 2009.02.19 5730
389 리볼링 문의 드립니다. [1] 문의자 2009.02.18 5537
388 대산 IT 8600GT 2장 발송 했습니다^^* [1] 구미 컴xx 2009.02.18 4652
387 메인보드 수리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1] 강석민 2009.02.18 5296
386 에버탑 HD3850 수리 문의드립니다. [1] 연명흠 2009.02.18 4601
385 바이오스 수리비는 얼마입니까? [1] 선경석 2009.02.18 7117
384 수리진행문의드립니다. [1] 정성욱 2009.02.17 4324
383 밑에 글올린사람입니다. [1] 백은 2009.02.17 4046
382 evertop 듀얼 모니터 관련 문의 [1] 박효직 2009.02.17 3216
381 6600gt 쓰는데 질문점요 [1] gee 2009.02.17 2779
380 메인보드 질문.... [1] 아무개 2009.02.17 2908
379 문의드립니다... [1] 민철 2009.02.17 4134
378 8800GTS 금요일 유선 연락후 월욜날 발송했습니다. 수리 부탁드려요!! [1] 장기훈 2009.02.17 3089
377 비용 질문..빠른 답변좀.. [1] 이종섭 2009.02.17 2964
376 수리 문의 드립니다 (사진첨부) [1] file 수리문의 2009.02.16 3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