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는거였어요?

2012.07.26 09:10

토담 조회 수:2143

택배 보내주실때 착불이였어요?

 

착불인거면 진작 이야기좀 해주시지

 

회사에 있는데 착불이라고 택배왔다고 전화와서

 

지금 되게 어이없어요

 

착불이였으면 차라리 육만원 송금해달라고 할때 택배비를 같이 보내달라고 하던지 그러시지

 

것도 아님 진작 착불로 보낸다고 하던지

 

짜증 확 나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알엔시스템 2022.12.29 14815
공지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알엔시스템 2022.06.06 21790
공지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알엔시스템 2017.09.19 68498
3884 에버탑 8800GT 그래픽카드 수리 후 동일불량 재발생 문의 [1] 김재현 2012.07.31 2237
3883 도시바 노트북 수리 문의 입니다. [1] secret Kevin 2012.07.30 1
3882 노트북 그래픽카드문제 [1] 도롱이 2012.07.30 2655
3881 기가바이트 GTX560Ti 수리를 할려고 합니다. [1] 허동진 2012.07.28 3205
3880 수리 보냈습니다. [1] secret Elfriede 2012.07.27 2
3879 A300 입금계좌입니다 [1] secret 김영준 2012.07.27 3
3878 그래픽카드가 깨져요 [1] 오상후 2012.07.27 2154
3877 수리 보냈습니다. [1] sss 2012.07.27 2131
3876 택배도착햇습니다. [1] 손영호 2012.07.26 2154
3875 수리보냈습니다 [1] secret 이종현 2012.07.27 1
»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는거였어요? [1] 토담 2012.07.26 2143
3873 입금완료했습니다. [1] secret 토담 2012.07.25 2
3872 수리문의 [1] secret 동이 2012.07.24 1
3871 택배보냈어요~ [1] secret 토담 2012.07.24 2
3870 HD4850 그래픽카드 깨짐 [1] 허준영 2012.07.24 2560
3869 8800gt,모니터 수리 문의 [1] 김세형 2012.07.23 2171
3868 Intel hd 3000이 내장 된 노트북을 사용 중인데... 조성래 2012.07.23 2327
3867 HP 노트북 (dv2000 시리즈) 화면분할 현상 [1] 주기남 2012.07.23 2566
3866 택배 보냈습니다 [1] secret 손영호 2012.07.23 9
3865 도시바 A200 부팅문제 [1] 토담 2012.07.23 2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