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7 10:19
안녕하세요.
9600gt 사용중인데요.
최초 부팅 시 점선이 주루룩 보이고 바탕화면까지 정상적으로 보이나
장치관리자에서는 노란색 느낌표 마크있고 장치 상태에는
" 이 장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드10)" 나와 있네요.
수리를 통해서 정상 복원 가능한 상태인가요?
가능하다면 수리비는 얼마인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22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3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504 |
| 3624 |
화면부팅시 세로줄 생기고 윈도우뜬다음에 꺼집니다
[1] | 최경숙 | 2012.05.02 | 2605 |
| 3623 | 입고 문의 [1] | 김민성 | 2012.05.01 | 2313 |
| 3622 | 지포스 6100 메인보드 am2 무작동 수리문의 [1] | 박철우 | 2012.04.28 | 1919 |
| 3621 | 노트북 그래픽 칩셋 고장 수리 문의 [1] | 김관우 | 2012.04.30 | 3160 |
| 3620 | hd4850 수리문의 [1] | 승환 | 2012.04.30 | 2369 |
| 3619 | 저번주 화욜날 택배보냇는데요~ [1] | 전주영 | 2012.04.30 | 2072 |
| 3618 |
AS 문의
[1] | 남경훈 | 2012.04.29 | 6 |
| 3617 | msi 노트북 메인보드 수리 문의 [1] | 유저 | 2012.04.27 | 3607 |
| 3616 | 9600GT 택배 발송 [1] | 김민성 | 2012.04.27 | 2133 |
| 3615 | hd4670 수리문의 [1] | 박지호 | 2012.04.27 | 2552 |
| 3614 | 증상 문의 [1] | linpics | 2012.04.26 | 2062 |
| » | 9600gt 수리 문의 [1] | 김민성 | 2012.04.27 | 2077 |
| 3612 | 택배 도착했나요? [1] | 김의진 | 2012.04.26 | 1696 |
| 3611 |
택배문의
[1] | 최진혁 | 2012.04.26 | 2 |
| 3610 |
도시바 L200 수리문의
[1] | 정병호 | 2012.04.26 | 1 |
| 3609 | 그래픽 카드 문의 [1] | 컴퓨터 | 2012.04.25 | 2103 |
| 3608 | 글픽 수리문의와 택배비 [1] | 김의진 | 2012.04.25 | 1791 |
| 3607 | 노트북 팬소음관련 [1] | 김규성 | 2012.04.25 | 2592 |
| 3606 |
택배발송 됐나요?
[1] | ㅁㅁㅁ | 2012.04.25 | 1 |
| 3605 |
현금영수증, 거래 내역서
[1] | 서경찬 | 2012.04.25 | 2 |
9600GT 그래픽카드수리 문의 감사합니다.
자세한 수리여부는 점검을 해보아야 알수있으므로
택배로 입고하여 주시면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수리완료시 예상수리비용은 2만원 내외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