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26 03:29
그래픽카드 문제로 문의 좀 드릴께요
기종은 쿼드로 FX4400이고
증상은
1. 가끔 화면중 일부가 줄간것처럼 (옛날 TV지직직 거리듯이.....전체적으로 줄간게 아닙니다)
나옵니다.
2. 기존에 DVI로 연결해 쓰던 모니터 DVI포트가 망가져서 AS맡겨보니....전압이 불안정해서 그런거라고 합니다.
3.컴퓨터를 부팅시 가끔 화면이 바로 안뜨고 한참후에 XP 로그인된후 화면이 뜹니다.
특히 전원을 껐다가 꺼지자마자 바로 컴퓨터를 켜면 이런 증상이 심합니다.
4. 그래픽카드 테스트툴 OCCT 로 체크해본결과 연산과정에서 에러는 발견되지 않습니다.
메인보드가 문제될 경우에도 이런증상이 올수 있는지요?
문제는 이런 증상이 계속되면 고장이라 알겠는데
대부분 정상처럼 작동하다가 한번씩 저런 증상을 보인다는 겁니다.
간혹 포멧하다가 화면 깨짐증상이 발견되는 걸로 봐서는 소프트웨어 문제는 아닙니다.
의심가는 가능성에 대해 여쭤보고 싶고
수리시 어느정도 비용이 드는지 알고 싶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23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4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506 |
| » | 그래픽카드 문제인가요? [2] | 이대형 | 2011.01.26 | 4294 |
| 2643 | 수리 문의 [1] | 김완석 | 2011.01.26 | 4262 |
| 2642 | 넷북 소음문제 [1] | 김혜진 | 2011.01.26 | 4807 |
| 2641 | 아이맥 그래픽카드도 수리가능한가요.? [1] | 박채범 | 2011.01.26 | 5535 |
| 2640 | 노트북 수리 진행상황 문의 [1] | NT-R65 | 2011.01.26 | 6767 |
| 2639 | 그래픽카드 문제인지 수리 가능한지 문의드려요 [1] | 이대형 | 2011.01.26 | 8653 |
| 2638 | 수리 진행 상황 문의드립니다. [1] | 김도완 | 2011.01.25 | 4557 |
| 2637 | SUMA 6800/AGP 수리 가능 한가요.? [1] | Seeking | 2011.01.25 | 4409 |
| 2636 | hp dv2000 화면분할 문제 재발생 [1] | 윤영천 | 2011.01.25 | 4145 |
| 2635 | 수리 문의요 [1] | 장군 | 2011.01.25 | 12034 |
| 2634 | 유니텍 GeForce 8600 GT LEGEND 마왕 256MB 수리비용좀.. [1] | 꼴똘이 | 2011.01.24 | 13062 |
| 2633 | 재문의드려요. [1] | 최현정 | 2011.01.24 | 13076 |
| 2632 | 그래픽 카드 보낸것 수리가 언제쯤 완료되는지요? [1] | 포항워머신 | 2011.01.24 | 4324 |
| 2631 | 에버탑 9600gt 모니터 출력x [1] | 주혁진 | 2011.01.24 | 15327 |
| 2630 | 수리 문의 드립니다. [1] | 지포스 | 2011.01.24 | 12997 |
| 2629 | 2009년 9월쯤에 수리받은 그래픽카드 [1] | 이정민 | 2011.01.23 | 13772 |
| 2628 | 그래픽카드 문의... [1] | 최현정 | 2011.01.23 | 6318 |
| 2627 | 노트북 소음 문제 [1] | 박성욱 | 2011.01.22 | 13732 |
| 2626 | 그래픽카드 수리문의 [1] | 챤스 | 2011.01.22 | 13337 |
| 2625 | ATI HD3850 부팅불가 [1] | 반 | 2011.01.23 | 4488 |
네.. 고객님
정확한것은 입고후 점검을 해봐야만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