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24 01:44
9600gt를 아는 사람한테 받앗는데요
그분께서는 쿨러가 계속빠진다고만 하셧지 고장낫다는 말은 없엇거든요
그래서 받아왓는데 쿨러에 먼지가 많이껴잇어서 다빼고 꽂고 해봣는데
모니터에 화면이 안뜨네요
혹시나 메인보드 문제인가 해서 다른 그래픽을 꽂아봣는데 잘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학생이고해서 그래픽카드를 살돈이 넉넉하지않으니 고치려고하는데
얼마정도 들까요
ps.쿨러는 잘돌아가더라구요
ps.6핀이없어서 6핀안끼고햇는데도 화면출력은돼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23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4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506 |
| 2644 | 그래픽카드 문제인가요? [2] | 이대형 | 2011.01.26 | 4294 |
| 2643 | 수리 문의 [1] | 김완석 | 2011.01.26 | 4262 |
| 2642 | 넷북 소음문제 [1] | 김혜진 | 2011.01.26 | 4807 |
| 2641 | 아이맥 그래픽카드도 수리가능한가요.? [1] | 박채범 | 2011.01.26 | 5535 |
| 2640 | 노트북 수리 진행상황 문의 [1] | NT-R65 | 2011.01.26 | 6767 |
| 2639 | 그래픽카드 문제인지 수리 가능한지 문의드려요 [1] | 이대형 | 2011.01.26 | 8653 |
| 2638 | 수리 진행 상황 문의드립니다. [1] | 김도완 | 2011.01.25 | 4557 |
| 2637 | SUMA 6800/AGP 수리 가능 한가요.? [1] | Seeking | 2011.01.25 | 4409 |
| 2636 | hp dv2000 화면분할 문제 재발생 [1] | 윤영천 | 2011.01.25 | 4145 |
| 2635 | 수리 문의요 [1] | 장군 | 2011.01.25 | 12034 |
| 2634 | 유니텍 GeForce 8600 GT LEGEND 마왕 256MB 수리비용좀.. [1] | 꼴똘이 | 2011.01.24 | 13062 |
| 2633 | 재문의드려요. [1] | 최현정 | 2011.01.24 | 13076 |
| 2632 | 그래픽 카드 보낸것 수리가 언제쯤 완료되는지요? [1] | 포항워머신 | 2011.01.24 | 4324 |
| » | 에버탑 9600gt 모니터 출력x [1] | 주혁진 | 2011.01.24 | 15327 |
| 2630 | 수리 문의 드립니다. [1] | 지포스 | 2011.01.24 | 12997 |
| 2629 | 2009년 9월쯤에 수리받은 그래픽카드 [1] | 이정민 | 2011.01.23 | 13772 |
| 2628 | 그래픽카드 문의... [1] | 최현정 | 2011.01.23 | 6318 |
| 2627 | 노트북 소음 문제 [1] | 박성욱 | 2011.01.22 | 13732 |
| 2626 | 그래픽카드 수리문의 [1] | 챤스 | 2011.01.22 | 13337 |
| 2625 | ATI HD3850 부팅불가 [1] | 반 | 2011.01.23 | 4488 |
네,,. 고객님
죄송하지만 보조전원을 장착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