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24 00:54
ASUS 제품이고 stcom 수입
모델명 EN8500GT 입니다.
2008년 모델.
그래픽카드에는 팬이 없고 방열판만 있습니다.
윈도우즈 재설치후 부팅시 화면이 몇몇부분 깨진듯 보이고 부팅되면 괜찮습니다.
그런데 해상도가 낮게만 가능하고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하면 4비트로만 표현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하면 그나마 괜찮구요.
왜 이런 증상이 나오는걸까요?
수리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23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4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506 |
| 2644 | 그래픽카드 문제인가요? [2] | 이대형 | 2011.01.26 | 4294 |
| 2643 | 수리 문의 [1] | 김완석 | 2011.01.26 | 4262 |
| 2642 | 넷북 소음문제 [1] | 김혜진 | 2011.01.26 | 4807 |
| 2641 | 아이맥 그래픽카드도 수리가능한가요.? [1] | 박채범 | 2011.01.26 | 5535 |
| 2640 | 노트북 수리 진행상황 문의 [1] | NT-R65 | 2011.01.26 | 6767 |
| 2639 | 그래픽카드 문제인지 수리 가능한지 문의드려요 [1] | 이대형 | 2011.01.26 | 8653 |
| 2638 | 수리 진행 상황 문의드립니다. [1] | 김도완 | 2011.01.25 | 4557 |
| 2637 | SUMA 6800/AGP 수리 가능 한가요.? [1] | Seeking | 2011.01.25 | 4409 |
| 2636 | hp dv2000 화면분할 문제 재발생 [1] | 윤영천 | 2011.01.25 | 4145 |
| 2635 | 수리 문의요 [1] | 장군 | 2011.01.25 | 12034 |
| 2634 | 유니텍 GeForce 8600 GT LEGEND 마왕 256MB 수리비용좀.. [1] | 꼴똘이 | 2011.01.24 | 13062 |
| 2633 | 재문의드려요. [1] | 최현정 | 2011.01.24 | 13076 |
| 2632 | 그래픽 카드 보낸것 수리가 언제쯤 완료되는지요? [1] | 포항워머신 | 2011.01.24 | 4324 |
| 2631 | 에버탑 9600gt 모니터 출력x [1] | 주혁진 | 2011.01.24 | 15327 |
| » | 수리 문의 드립니다. [1] | 지포스 | 2011.01.24 | 12997 |
| 2629 | 2009년 9월쯤에 수리받은 그래픽카드 [1] | 이정민 | 2011.01.23 | 13772 |
| 2628 | 그래픽카드 문의... [1] | 최현정 | 2011.01.23 | 6318 |
| 2627 | 노트북 소음 문제 [1] | 박성욱 | 2011.01.22 | 13732 |
| 2626 | 그래픽카드 수리문의 [1] | 챤스 | 2011.01.22 | 13337 |
| 2625 | ATI HD3850 부팅불가 [1] | 반 | 2011.01.23 | 4488 |
네,, 고객님
8500Gt수리는 가능합니다.
예상수리비용은 2만원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