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22 15:02
그래픽카드: 라데온4650? 4670?
그래픽카드를 바꾼뒤 증상이 나타나 그래픽카드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 게임도중 멈춘 뒤 5초정도 후에 원래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3.VPU recover가 뜹니다.
2. 게임도중 화면이 까매지면서 (신호없음)만 뜬뒤에 사라지고 아무것도 안나옵니다.(이럴 시 강제종료)
이런 증상때문에 컴퓨터를 껏다키고 반복하다보면 어느순간부터 이런 증상이 안나옵니다.
다시말해서 컴퓨터를 키고 초기에만 생기고 컴퓨터가 어느정도 열이 붙으면(?) 이런증상이 안나옵니다.
수리 가능한지요? 비용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래픽카드를 보내려는데 연락없이 그냥 택배에 제 이름, 번호, 주소, 증상 이런것만 적어서 보내면 되는건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테슬라 키팝 수리 tesla key fob 관련 공지 | 알엔시스템 | 2022.12.29 | 14823 |
| 공지 | bmw 디스플레이키 수리관련 안내 | 알엔시스템 | 2022.06.06 | 21794 |
| 공지 | * 직접방문입고 택배입고 주소안내 * | 알엔시스템 | 2017.09.19 | 68506 |
| 2644 | 그래픽카드 문제인가요? [2] | 이대형 | 2011.01.26 | 4294 |
| 2643 | 수리 문의 [1] | 김완석 | 2011.01.26 | 4262 |
| 2642 | 넷북 소음문제 [1] | 김혜진 | 2011.01.26 | 4807 |
| 2641 | 아이맥 그래픽카드도 수리가능한가요.? [1] | 박채범 | 2011.01.26 | 5535 |
| 2640 | 노트북 수리 진행상황 문의 [1] | NT-R65 | 2011.01.26 | 6767 |
| 2639 | 그래픽카드 문제인지 수리 가능한지 문의드려요 [1] | 이대형 | 2011.01.26 | 8653 |
| 2638 | 수리 진행 상황 문의드립니다. [1] | 김도완 | 2011.01.25 | 4557 |
| 2637 | SUMA 6800/AGP 수리 가능 한가요.? [1] | Seeking | 2011.01.25 | 4409 |
| 2636 | hp dv2000 화면분할 문제 재발생 [1] | 윤영천 | 2011.01.25 | 4145 |
| 2635 | 수리 문의요 [1] | 장군 | 2011.01.25 | 12034 |
| 2634 | 유니텍 GeForce 8600 GT LEGEND 마왕 256MB 수리비용좀.. [1] | 꼴똘이 | 2011.01.24 | 13062 |
| 2633 | 재문의드려요. [1] | 최현정 | 2011.01.24 | 13076 |
| 2632 | 그래픽 카드 보낸것 수리가 언제쯤 완료되는지요? [1] | 포항워머신 | 2011.01.24 | 4324 |
| 2631 | 에버탑 9600gt 모니터 출력x [1] | 주혁진 | 2011.01.24 | 15327 |
| 2630 | 수리 문의 드립니다. [1] | 지포스 | 2011.01.24 | 12997 |
| 2629 | 2009년 9월쯤에 수리받은 그래픽카드 [1] | 이정민 | 2011.01.23 | 13772 |
| 2628 | 그래픽카드 문의... [1] | 최현정 | 2011.01.23 | 6318 |
| 2627 | 노트북 소음 문제 [1] | 박성욱 | 2011.01.22 | 13732 |
| » | 그래픽카드 수리문의 [1] | 챤스 | 2011.01.22 | 13337 |
| 2625 | ATI HD3850 부팅불가 [1] | 반 | 2011.01.23 | 4488 |
네,. 고객님
택배입고시 증상,주소,연락처를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예상수리비는 정확한 모델명을 알아야 합니다.
입고해주시면 점검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